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 연반인 재재 그들이 S본부에서 프리를 외친 까닭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0:02

    >


    펜스의 SBS 방문기. EBS 연습생 펜스가 왜 S본부를 방문했을까요?


    >


    >


    인천 월미도에서 제작진과 예능을 무리해서 찍은 것처럼 출연자들의 연기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이번 작품. 처음부터 펜스를 모르는 보안요원 앞에서 굴욕을 당했습니다.


    >


    >


    왜 도입 때부터 펜스가 다른 방송국에서 난동을 부렸나 했더니 동족들이 전시된 공간 때문에 격분한 거죠.


    >


    SBS건물 1층에 이런 오리 캐릭터가 있다고는 이번 처음 Sound 나타났다. 미안해요 S본부 ᄏᄏ


    >


    >


    빨간오리를닮은 빨간 머리의 제제 씨가 등장했습니다. 연반인이라는 스토리를 저도 이번에 아내 sound 들어보고 뭔가 검색해봤는데 일반인과 연예인의 경계에 있는 연예인도 일반인도 아닌 사람이네요. 문명특급이라는 프로의 MC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 잘못봐서 죄송합니다.


    >


    >


    어쨌든 펜스와 연반의 제재의 미묘한 신경전이 재미있었는데요.


    독특한 2개의 캐릭터가 만납니다. 로비에서 펼쳐진 댄스 대결을 한 번 감상해볼까요? ...


    >


    >


    펜스를 SBS에 초대한 사람은 따로 있대요. 연 밴의 재재 씨는 펜스의 11가이드 역할을 맡았습니다.


    >


    펜스가 사무실에 등장하면 난리가 나요. 확실하게 펜스 인지도가 올라갔음을 알 수 있는 모습이었을까요?


    >


    펜스 오는 날 왜 휴가냐고 재미있는 메시지를 남긴 데미씨, 그래도 펜스가 사인 멋지게 남겨주었네요.


    펜스가 다른 방송국의 대팬을 만났을 때의 모습에서 빵 터졌어요. 10세로 사후에셍 활 너무 잘하는 거잖아? www.


    >


    S 본부에서 왜 이렇게 격렬하게 펜스를 환영하냐면 저의가 있었군요?


    >


    >


    어쩐지 방송사끼리 신경전을 벌였던 상견례 SBS까지 가서 상차림으로 공을 들인 EBS 제작진, 수고하셨죠?


    >


    상견례를 통해 친해지는 자리인 줄 알았는데 은근히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도 재미있어요.


    >


    >


    펜스가 직원들에게 어떤 일을 해줬느냐는 질문에 예상을 뛰어넘는 답. 역시 펜스의 펜스는?


    >


    >


    연상인 제재와 서로 얼마를 받느냐는 갑작스러운 현실적인 질문에는 솔깃했지만 결국 둘 다 방송사에 묶여 있는 신분이라는 것.


    >


    두 사람이 외치는 프리의 절규가 왜 슬프게 느껴질 것인가요. 이게 자본주의 어린이 환?


    >


    그 본인, 나 본인 펜스야S본부는 왜 갔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