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BS 펭수네집 집들이 다녀왔어요~! 물론 펭수가 초대하지 않았지만...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2:21

    최근, 많은 사람들이 펭귄,인싸펭귄의 펜스의 서식지가 초산인 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거야! 초산에 간 김에, 펜스의 흔적을 어떻게든 만명을 목표로, 네이버에 아라시 검색! 오오!! EBS 로비에 평수가가 있대! 저기에 갈 수 있다고!!


    그렇게 그 한 줄만 읽고 다른 건 스포일러가 될까봐 안 읽고 일산 EBS로 갔어요!ᄒᄒ EBS 사옥에 도착했는데...남의 회사건물에 들어가도 되는건지..하하..


    초단주차를 하고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 역시 여자인더군...!!! 펜스 서식지가 맞아 자신!! 세상, 연애기 때, 아이의 집 앞도 가지 않았는데!!(는 거짓말이지만...) 어쨌든 두근두근 正門정문이 아니라, 주차장에서 바로 통한 옆의 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펜스가 이렇게 되네요!


    >


    화장실 앞 자판기까지 어린이용으로 만들어 버리는 너란 펭귄...하아...! 내가 살면서 자판기 사진을 찍을줄이야...


    근데~ 저희뿐만 아니라 구경오시는 분이 몇명 계셨나요?~^^다고~로비에는 아무 자신 1단 들 수 있나요~!!이 자동 판매기의 건너 편에 펜스가 차를 마시던 이디야코ー히ー쇼쯔프이 있습니다.


    >


    아무튼~ 이 길을 좀 더 안쪽으로 들어봐!! 짠! 펜스의 흔적이 전부!


    이것 뿐이잖아!


    >


    펜스의 힙한 서식지! 바로 새집!!


    영상으로만 보던 곳들을 눈으로 직접 보니 정말 신자신고 좋으시네요.~ᄏᄏᄏ 내가 덕질이라니...행복해.펜스 덕분에.오랫만에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


    >


    >


    https://coupa.ng/bpbzfB


    파트너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공급받는 소리.


    >


    펜스를 만나지는 못했지만!! 매니저도 만나지는 못했지만!! 박재영도 없었지만!! 한때 잊고 지냈던 설레임입니다.하고 콩알증림을 오랜만에 마음껏 느낄 수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사실~모두 돌아보기에는 5분도 걸리지 않을 만큼지만~표준 거기에서 항상 이런 기분 느끼고 보는지, 많이 즐거웠습니다!​ 40 넘던 남편도 9세의 아들도 저도 펜 스로 단결된 하루!내가 나를 초청한 펜스의 집들은 이렇게~ 짧지만 결코 짧지 않은 때때로 과 사진으로 마무리 했습니다.매번 잘 지켜주면 EBS 로비 구경은 열려요! 그러니까 빨리 다녀오세요.~~^^(그러나 가끔은 한개 의석 6시까지~그리고 방송국 견학신청도 받고 있습니다.그 후에는 견학신청에 도전하려고요! 아래 그림을 클릭하세요.~지금은 코로나에서 잠정 중단되었군요↓)


    >


    https://coupa.ng/bpbzLr


    파트구더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는 soun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