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추천 최근재밌게 본 영화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2:58

    요즘에 넷플릭스 앱을 이용해서 영화나 드라마를 즐겨보고 있어요.제가 최근에 본 것 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해주고 싶습니다.영화를 소개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


    넷플릭스의 영화 추천으로 첫 번째로 소개드릴 제품은 클라우스라는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저는 원래 애니를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고 그림도 독특해서 왠지 자기전에 끌려서 보게되었는데 왠지... 완전히 명작이었어요


    >


    사진속은 남자주인공인 제스퍼 입니다! 왕립우편사관학교라는 곳에서 우편배달부 교육을 받고있는 제스퍼가 우편물분류과목에서도 낙제, 비둘기 날리기도 실패, 취급주의 선물운반도 제대로 못하는 문재학생이었습니다.그래도 학교에 남을 수 있었던 것은 우정공사 총재인 아부지 때문이었습니다.아들의 게으름을 보다 못한 아부지가 어느 날 재스퍼를 불러 경고를 하게 됩니다.​의 뿔 렝스보그와는 북방 도시에 가서 하나 연간 편지 6000통을 배달하도록 나이와 성공하지 않으면 상속은 꿈도 안 보고 ​ 그렇게 재스퍼는 춥고 어두웠다 마을에 쫓기고 봉 인 게 됩니다


    >


    입속말로 마을로 향하고 있지만 먼저 나오는 마을 풍경은 그야말로 귀신이 살 것 같은 호젓한 곳이었어요! 분위기도 음침하고 생기 없는 그런 마을이었는데


    >


    ​ 거기다 마을 사람들은 싸우는 것이 1씨가요 아이들도 어려운데 이곳에서는 과연 제스퍼는 아버지에게 말하기를 지킬 수 있을까요? 과연 어떻게 성공할지, 주인공이 철도도 없어서 막히는데... 관심진진하면서 보게 되었어요.​


    >


    제스퍼는 스토리 애들을 컨트롤하기 위해서, 착한 아이밖에 선물하지 못한다는 소문을 퍼뜨리지 않습니다 깜짝 놀란 아이들은 선물을 받기 위해 좋은 일을 하기 시작합니다.남의 집 앞 눈을 치우고 넘어진 노인들을 돕습니다.그러면서 앙숙이던 두 집안이 조금씩 얽히기 시작하면서 분노만 가득했던 부락의 분위기부터 조금씩 달라집니다.정스토리를 보면서 전갈이 따뜻해졌어요.​​


    >


    성탄절에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는 산타클로스는 선행왕이었던 옛날 성 니콜라스 주교에서 비롯되었다고 하지만 클라우스는 사랑하는 아내와 결혼해 태어날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을 만들기 시작했는데 아내를 병으로 잃은 뒤 산 속에 틀어박혀 사는 외로운 남자로 나옵니다.제스퍼를 만나고, 제스퍼의 부탁으로 장난감은 마을 아이들에게 편지를 쓰는 대신 나눠주는 선물로 사용되게 되었습니다!


    >


    철학적 메시지가 늦었던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선량한 행동은 역시 다른 선량한 행동을 낳는 법..그러나 상속을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한 제스퍼는 사람들이 무엇인가에 대해 이제 움직일 뿐이라고 반박하지만, 인간의 선의를 믿지 않았던 제스퍼가 산타클로스의 탄생을 지켜보면서, 점차 선량한 마음의 힘에 녹아들어가는 성장의 뒤입니다!!


    >


    추운 겨울에 심정을 따뜻하게 해준 그런 영화였습니다.어른들이 보기에도 정말 감동적 최초인 것 같아요.영화의 중국의 재스퍼와 선생님임을 포기할 뻔했다 두 여자 주인공은 결국 사랑에 빠져서 유아까지 갖고 있었지만 당신은 예쁘고 싶었습니다. 흐흐


    >


    ​ 그 후 내가 당싱무 시원 시원하게 본 영화 6언더 이프니다니다 원래 액션이 나쁘지 않으니까 스릴러가 좋아하는 분이니까, 뭘까, 라이언·레이놀즈가 나쁘지 않니? 이건 봐야겠다 싶어서 그냥 클릭했는데 가끔 이 순각 삭제됐어요. 하하 학원의 공 6명이 나쁘지 않아서 옵니다 ​


    >


    사진만 봐도 다 당신 멋지지 않나요? 라이언 레이놀즈는 억만장자로 과인이 되지만 자신을 죽자음으로 위장해 비밀결사 같은 조직을 하과시키고 전 세계 악당들을 쓸어버리는 스토리입니다.결사단의 멤버들은 각자 사정이 짧지만 굵게 과인오, 서로의 이름을 부르지 않고 원투쓰리 포라는 식으로 숫자로 불립니다.​


    >


    여자 멤버들 너네 너무 섹시해 너희들 멋있어. 보면서 노는 힘 섹시하고 화려하게 눈을 떼지지 못했어요...!!​ 6, 언더 그라운드는 모든 조직원들이 죽 소음으로 나의 정체를 위장하지 않은 사람의 인생을 살아가면서 잔 카료은한 투르키스탄의 독재자를 살해하고 민주주의 정부를 수립하는 기상천외한 작전을 전개하지만 ​ 보면서 다들 자신에게 죽음을 위장하면서까지 결국 죠쯔웅쵸쯔하는 것을 보고상당하다고 느꼈습니다!억만 장자 1. 전 CIA요원 2. 마피아 히트맨 3. 보석 도둑 4. 의사 5. 드라이버 6. 여기 와잉이포 7.


    >


    '라이언 레이놀즈'는 내가 옛날 체터·닷쿰가 좋아하던 배우지만 이 영화에서도 너무 멋있었습니다만,' 없어진 풀 '에서는 정말 매력적이고 싸움 잘하고, 낭만 주의에 재주가 넘쳐서 웃고, 화려한 캐릭터라서 정보 내용을 보는 사람은 비타민 같은 배우 것 같아요!!​ 6언더 그라운드에서는 좀 정이 없어 차갑고 그런 모습이었을 것 같지만 멋있고 좋은 일 하나로 매력 있는 역할이었어요!


    >


    배우들이 사석에서 모여서 찍은 사진입니다.여배우 댁이 귀엽지 않나요?사실 영화 내용은 깊지 않았어요.조용한 내용을 보는 재미에 충실했던 영화이지만 액션도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 상상도 못했던 액션씬 카체이싱은 정내용 대단했습니다.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싶을 때 보기 정말 좋은 영화예요.라이언 레이놀즈팬은 꼭 봐야 할 영화!


    >


    난 그 스카이워커로 나쁘지 않아.새 배우도 눈이 멈췄네요.정말 직접 한건가?보고있어서 매우 놀랐습니다.


    >


    라이언 레이놀즈 너무 멋있어. 억만 장자니까 더 멋있어... 이렇게 넷플릭스 영화의 추천으로 2가지를 소개했습니다!!​


    >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하고 싶은 건 영화가 아니라 드라마에서 자신 있던 킹덤이에요!! 아니, 왜 제가 킹덤을 여기에 하나 일찍 알아버렸죠?언제까지 2잤다 왔을 때를 기다려야 할지 하나 서울 정주행을 다시 한 만큼 너무 재미 있었어요 먼저 조선에서 좀비가 자신을 타면서 벌어지는 1개입니다!주·지훈이 주연한 자신 온대요 ​ ​


    >


    그 외에도 배도 나쁘지 않아요! 씨를 비롯한 배우 캐스팅이 팡팡하고 넷플릭스에서도 인기가 많았어요! 킹덤은 좀비들 사건도 있지만 왕권 다툼에서 경쟁하는 그런 사건도 다루기 때문에 더욱 관심진진진하구요!


    >


    빨리 시즌 2이 했으면 좋겠네요 3월 공개라고 불리는 나 오면 하루 만에 다 보는 것 같아요. 넷플릭스는 알고리즘이 엄청 넓어서 정말 다양한 영화가 많이 했었는데 이번에는 어떤 영화를 볼지 생각 중이에요.저는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해드리는 드라마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